컬럼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컬럼

Total 646건 1 페이지
  • 글쓰기
646
 [휴람 의료정보]무더위의 불청객 '탈수',대수롭지 않게 방치하다간 응급실 행여름철 땀을 많이 흘려 섭취하는 것보다 더 많은 수분이 몸 밖으로 배출되면 신체의 각 기관이 제 기능을 하기 어려워지는데, 이를 탈수 현상이라고 한다. 중증..
645
주식 배당금 (Eligible vs ineligible dividend)  배당금은 주식을 소유하고 있는 분들에게 투자자로서 지급하는 금액입니다. 캐나다에서 배당금은 eligible과 ineligible dividend으로 나누어질..
644
캐나다로 유학온 학생수가 코로나 대유행 이전보다 더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연방이민성은 "코로나 대유행으로 정부의 이민 및 학업 프로그램이 영향을 받았으나 최근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며 "지난해 말 기준으로 60만건 이상의 학생비자가 발급됐..
643
쥐띠자극제로 여겨야운수: 하고자 하는 일에 차질이 생겨도 좌절하지 마세요. 현재의 난관을 새로운 뭔가를 창조할 수 있게 해주는 자극제로 여겨야 하겠습니다. 금전: 무엇이든지 새로이 얻고자 하지 말고 현재 가지고 있는 것을 지키는 것에 더 신경 쓰도록 ..
642
최근에 연락이 왔다. 20년 전 쯤 단체미팅에 참가했던 남성이었다. 당시 그는 인기가 많아서 여성들로부터 가장 많은 표를 받았다. 주변에서 소개도 이어지고, 대시하는 여성도 많고, 이성을 만날 기회가 많았다. 친구나 동료, 지인들 대부분 결혼..
641
임대소득   임대소득을 위해서 모기지를 얻으셨으면 모기지에서 발생한 이자는 공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집의 일부분을 임대로 주었을 경우 모기지에서 발생한 이자 또한 부분적으로 공제받으실 수 있습니다. ..
640
수년간 치솟던 집값을 잡기 위해 현재 캐나다 정부는 부동산 정책 강화를 지속적으로 하고있으며 금융기관의 대출 심사가 강화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번 칼럼은 기존에 모기지를 받은 경험이 없거나, 주택 매입 희망자가 본인의 모기지 승인 ..
639
(2부에 이어) 자격 조건을 입력하는 단계에서 특히 주의할 사항은 근무 경력 부문입니다.  Express Entry에서 인정되는 근무 경력은 NOC 스킬 레벨 B 이상의 숙련직 경력입니다.  특히 해외 경력은 10..
638
이자율 1% 올라가면 부동산 가격 얼마나 내려오나?$1m 가격의 집을 예로 들어보자. 30%를 다운페이 하고, 70만불 모기지를 받았을 경우.3년Fixed 고정 모기지로 선택하고, 이자가 5%에서 6%로 올라갈 경우.다른 조건 모두 동일한 상태에서 이..
637
해마다 많은 이민자들은 부모님을 초청하여 함께 살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지만 캐나다의 부모 및 조부모 초청 이민 프로그램은 그다지 녹록치 않다. 매년 10만개가 넘는 의향서 중 약 1~2만개만 랜덤으로 선발 되다보니 흔히들 이를 로또 당첨에 비교하곤 ..
636
 [휴람 의료정보]폭염이 기승하는 여름철 급증하는 ‘장염’ 예방하려면?여름에는 높은 기온 탓에 세균이 번식하기 좋은 환경으로 음식물 섭취를 통한 세균 감염성 장염이 주로 발생한다. 식중독의 가장 흔한 원인은 병원성 대장균으로..
635
 캐나다에서 이민생활 후에 한국으로 역이민하시는 경우가 종종 있으십니다. 이 경우 캐나다의 연금을 계속해서 수령하실 것입니다. 연금의 종류는 Old Age Security, Canada Pension Plan 혹은 RRSP이나 회사에서 지급하..
634
역모기지란 내 집에 쌓여 있는 자산을 현금화하여 필요한 곳에 사용할 수 있는 모기지 프로그램입니다.  집을 가지고 계시지만 소득이 부족한 분들께서 리벌스 모기지를 통해 일시불 또는 매월 지급으로 안정적인 수입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
633
모기지, loan, 혹은 신용카드에서 발생하는 이자 비용은 세금 보고 시 공제받을 수도 있습니다.  이자를 공제받을 수 있는 기준은 대여금의 사용 용도와 관련 있습니다.  대여금을 추가적인 소득을 위해 ..
632
(1부에 이어) 7월 6일 모든 프로그램이 재개되면 당분간 초청 점수는 상당히 상향 조정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CEC 프로그램의 재개는 캐나다 내 후보자들의 취업 비자 신분을 유지하는 데에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

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이번호 신문보기

회사소개(KOR) | ABOUT US(ENG) | 광고&상담 문의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327D- 4501 North Road, Burnaby, BC, V3N 4R7, CANADA
TEL. 604-444-4322 (교차로) | 604-420-1088 (TBO) | E-MAIL. vancouver@kyocharogolf.com
Copyright ©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