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컬럼

Total 54건 1 페이지
  • 글쓰기
54
매너리즘에 빠진 기독교계를 일깨운 계기가 바로 코로나다. 예상치 못한 코로나 발생으로 존폐 위기에 내몰린 교회가 늘었다.‘이래서는 안되겠다’ 싶어 서둘러 변화에 나선 교회도 많다. 교회 정보 웹사이트 ‘교회가 답한다(Church Answers)'가 올..
53
230년 전 일요일, 로버트 카터 Robert Carter 3세가 노섬벌랜드카운티 법원청사로 조용히 걸어갔다. 그는 500명 이상의 노예를 석방할 법률문서를 내놓았다.카터는 버지니아주에서 가장 부유한 가문의 대표자였다. 그는 그 문서를 ‘선물증서(De..
52
한때 ‘실리콘밸리 신데렐라’, '여성 스티브 잡스'로 불리며 미국 혁신의 아이콘으로 떠올랐던 엘리자베스 홈스(37·사진)가 결국 '희대의 사기꾼'으로 결론났다.피 한 방울로 200개 질병을 진단할 수 있다던 꿈의 기술로 의료 신생기업 테라노스를 창업해..
51
종교를 가진 여성의 이혼율이 낮은 이유는 종교가 혼전동거를 반대하기 때문이라는 내용의 보고서가 소개됐다.‘가족학연구소(IFS)'는 1995년~2019년 15~49세 여성 약 5만3천 명을 대상으로 실시된 설문조사 결과를 분석한 보고서를 최근 발표했다...
50
 ■ 화장실 정화시스템 – 대부분의 카티지는 정화시스템septic sys. 을 갖추고 있다. 이것은 3-4주마다 배출(pump-out)되어야 한다. 결과적으로 비싼 물을 소모하므로 손님은 초대된 별장에서 몇 번이나 샤워를 해야 할지 유념해야 ..
49
 코로나백신 접종에 반대한 미국 대형 기독교방송 '데이스타'의 설립자 마커스 램(64·사진)이 지난달 코로나로 사망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데이스타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기독교 방송이다. 1998년 설립된 ..
48
 대다수의 미국인들은 천국과 지옥이 존재하는 것으로 믿고 있으며 기독교인일수록 이 같은 믿음이 더욱 강한 것으로 조사됐다. 여론조사기관 퓨리서치센터는 최근 미국 성인 6,485명을 대상으로 천국과 지옥에 대한 믿음, 인간이 ..
47
 자동차 대출 등 일상생활에서 빚을 얻는 주민 중 개인 신용도에 따라 이자 부담이 엄청난 차이가 나는 것으로 밝혀졌다. 테레사 로스는 3년 전 2014년형 닷지 그랜드 카라반 미니밴을 대출로 구매한 후 매달 5백 달러를 갚고 있다. ..
46
▶ 결혼 지연 등이 원인으로 꼽아▶ 독실한 종교인 일수록 비율 높아젊은 층 사이에서 성관계를 갖지 않는 ‘섹스리스’(Sexless) 라이프 스타일이 늘고 있는 가운데 종교인일수록 이 같은 경향이 뚜렷하게 나타났다. ‘가족 문제 연구소’(IFS)가 최근..
45
 단어 하나만 바꾸고 베끼는 경우도 LA 인근 선밸리지역의 대형교회 그레이스 커뮤니티 교회의 존 맥아더 담임목사가 설교 표절에 대해 강하게 비판했다.맥아더 목사는 자신이 총장으로 재직 중인 ‘매스터스 신학교The Master’s Se..
44
 한인 교계에서 심심치 않게 들리는 소식이 교회 내 갈등이다. 교회 나름대로의 이유를 둘러싸고 교인 대 교인의 갈등, 교인 대 목사의 갈등으로 교회가 쪼개지거나 기존 목사가 해임되는 등의 안타까운 소식을 종종 접하게 된다. 기독교계 여론 조사..
43
 프란치스코 교황이 바티칸시국 행정을 총괄하는 직책에 사상 처음으로 여성을 임명했다. 교황은 바티칸 행정부 사무총장에 프란치스코 수도회 소속 라파엘라 페트리니(52) 수녀를 최근 임명했다.이탈리아 로마 태생인 페트리니 수녀는 로마 소..
42
 교인들은 큰 교회로 몰리지만 작은 교회의 숫자는 빠른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기독교 조사기관 FACT(Faith Communities Today)는 미국 내 교회 1만5천 곳을 대상으로 실시한 보고서를 최근 발표했다.보고서에 따르면 주일 예배..
41
 박흥진의 영화이야기 - ‘노 타임 투 다이’(No Time to Die) ★★★½ (5개 만점) 25번째 제임스 본드 시리즈요 본드 역을 맡은 대니얼 크레이그의 다섯 번째 본드 영화이자 마지막 작품이다. 박진한 액션과 눈부신 스턴트..
40
  질문: 40대 중반의 남자다. 18살에 결혼하여 4살 된 딸을 두었다. 아내와는 잘 지내지만 성문제가 항상 있다. 이 때문에 우리는 늦게 아이를 가졌다. 아내는 먼저 애무하거나 키스하는 법이 없다. 손도 안잡고 ..

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나의 골프 스코어 리스트
나의 클럽 리스트

현재 스코어 순위

순위 닉네임 HCP
1 Lucas 1
2 Goodman 7
2 Ironman00 7
3 Nowlim 9
4 SpaceX 10
4 마이클 10
5 Luckyman 11
6 Peki 14
이번호 신문보기

회사소개(KOR) | ABOUT US(ENG) | 광고&상담 문의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327D- 4501 North Road, Burnaby, BC, V3N 4R7, CANADA
TEL. 604-444-4322 (교차로) | 604-420-1088 (TBO) | E-MAIL. vancouver@kyocharogolf.com
Copyright ©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